분류 전체보기 7

화약위 드씨-07 오마케 후기

오마케부터이건 성우분들이 안녕하세요 ㅁㅁ역의 ㅇㅇ입니다~ 하시는 건데 아 정말로 너무 좋은문화같아요......... 본인 캐릭터에 맞는 코멘트나 응원의 말 스토리에 관한 자기 생각 이런것도 짧게 말해주심 .. 이스케 성우님 생각보다 엄청 차분하시고 담담하시고 감동말 하셨음.. 저 이분의 짧은 대사에 마음을 빼앗겼어요 동시에 이분이 일판 맹구 성우님인게 정말 믿기지가 않았어 성우의 세계는 진짜 대단하구나 …그리고 친구도 나도 쿠쿠치군 성우님 듣자마자"와잠만제발"하고 멈춤버튼부터 누름....지고에 이케보 진짜위험했음 와진짜 다메다메다메였어 쪼가 하나도 들어가지 않은 회화이케보의 파괴력이 대단함 저는 쿠쿠치원래목소리도 되게 이케보다~ 좋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건 아방미가 첨가된 목소리였던거임 저는 지..

카테고리 없음 2026.01.18